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건성 선크림/순한 선크림

2020. 7. 17. 17:07화장품이야기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18000원)

 

 

오늘 들고 온 제품은 에스쁘아의 선크림인데요

 

제가 여러 선크림을 찾고 찾다가 

 

이 제품이 순하고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도 좋다는 말을 듣고 사게 되었어요

 

건성피부라 건조하면 안되고 저는 뻑뻑한

 

제형은 싫어해서 촉촉한 제품을 찾았어요

 

용기는 여느 선크림들과 같아요

 

잘 새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이 제품은 핑크 빛으로 톤업이 돼요

 

또한 발림성도 굉장히 좋은 편이구요

 

살짝 과장하자면 그냥 로션바르는 느낌이에요

 

솔직히 보기에도 그냥 로션같지 않나요

 

단 톤업크림이니까 얼룩덜룩해지지 않도록

 

골고루 잘 펴발라줘야해요!

 

다 펴바르면 이렇게 윤기가 돌면서 

 

톤업이되는데요

 

제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점이

 

제가 광나는 피부표현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을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모든 제품을 광나게 만들어줘요

 

제가 광나는 피부표현을 하려고

 

여러 메이크업 베이스를 조사해봤었는데

 

선크림으로 해결이 되어 버렸지 뭐예요!

 

또 파데 전 톤업 베이스로도 효과가 좋아요

 

선크림 하나로 여러가지 역할을 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요즘은 마스크를 써서 파운데이션은 잘 안바르잖아요

 

저는 그래서 마스크 메이크업으로 

 

선크림+톤업크림으로 베이스를 하는데요

 

톤업크림이 솔직히 지속력이 길지 않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톤업이 굉장히 오래 지속되더라구요

 

밖에 나갔다가 집에 돌아와도

 

그 피부톤이 그대로 유지돼요

 

(제가 사용하는 톤업크림 이니스프리 톤업크림 보라색입니다)

 

문제는 여름엔 너무 촉촉하다는 건데요

 

근데 건성이면 촉촉한 베이스에

 

파우더로 처리하는 것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아니면 여름이라도 건조할지도 모르니까요..

 

정리해보자면

 


[장점]

 

톤업 베이스 역할

 

물광 베이스 역할

 

톤업크림과 시너지 효과

 

촉촉함

 

발림성 좋음

 

[단점]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무서움>>파우더 처리

 

지성에게는 비추>>파우더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