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여드름 원인/클렌징워터 사용법/내돈내산

2020. 7. 15. 23:02화장품이야기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

 

 

 

 

(저는 민감성, 건성 피부입니다.)

 

오늘 가져온 제품은 바이오더마의 클렌징워터입니다~

 

솔직히 이 제품 굉장히 유명하죠

 

클렌징 워터하면 바로 바이오더마가 나올 정도니까요?

 

저는 원래 클렌징 오일을 사용했었는데

 

자꾸 피부가 뒤집혀져서 한 때 스킨케어와

 

클렌저들을 차례로 바꿔버렸거든요

 

다른 클렌징 오일을 찾을까 하다가 오일이

 

피부에 안맞아서 여드름이 날 수도 있다는 얘기를 듣고

 

세정력좋고 순하다고 명성이 자자한 이 제품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사용법은 뒤에 적힌 것 처럼 화장솜에 적신 후

 

피부를 닦아주면 되는데요

 

굉장히 간단하죠?

 

그 후 물 세안을 하면 됩니다.

 

제가 지워본 결과 마스카라 빼고는 

 

포인트 메이크업도 다  지워지더라구요

 

마스카라는..안돼요....상심이 큽니다..ㅜ

 

어쨌든 저는 이후로 여드름이 낫긴 했어요

 

사실  스킨케어도 다 바꿔서

 

뭐가 문제였는지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이 제품 쓰고 피부에 트러블은 없었으니

 

순한 제품은 맞는 것 같아요

 

저는 클렌징 워터 사용후에 

 

약산성 클렌징폼으로 2차세안을 하는 식으로 해주고있어요

 

딱히 얼굴이 당긴다거나 기름진 느낌은 없었고

 

진짜 워터같은 느낌이었어요

 

혹시 트러블로 고생하고 계신 분은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다른 제품으로 바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